본문 바로가기

비주얼 스노우

비주얼 스노우 증상완화 2탄 - 의료용 대마초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이제는 완연한 겨울이 찾아온 것 같습니다.
그동안 다들 잘 지내셨는지 궁금하네요.


오늘은 지난번 1탄 CBD오일에 이어서 의료용 대마초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검색 한번으로 바로 살 수 있는.....


사실, 이런 증상 완화 관련 포스팅을 올리는 것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걸리기는 합니다.


저도 환자의 입장에서는 낫기만 할 수 있다면 뭐든지 다 해보고 싶은 마음을 충분히 이해하기 때문일까요....




어디에 좋다더라 같은 카더라 홍보용 글만 보고 제품을 구매한 적도 많고,
이상한 안과 병원에 가서 되도 않는 치료를 받고 돈 낭비한 적도 많아서 더욱 망설여지는 것 같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의료용 대마초는 정식으로 비주얼 스노우를 위해 인정된 치료 방법이 아닐뿐더러 피우는 방식에 따라 후두암을 비롯한 여러 부작용이 더 많을 수도 있다는 것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제가 이 방법을 시도한 이유는, 해외 논문에서 대마초가 뇌전증 증상에 효과가 있다는 글을 읽었기 때문이고, 제가 거주하는 유럽에서는 THC가 제거된 마리화나는 의료용으로 합법적으로 취급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민감한 주제인 만큼 구입처와 상품의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겠습니다.

의료용 대마초 예시






유럽에서는 의료용 대마를 편의점 담배처럼 쉽게 살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가장 가까운 대마초 전문점을 들러 위의 사진과 같은 마리화나를 구매하였습니다.

물론, THC (*일명 뿅 가게하는 물질은) 제거된 제품이었고, 근무하시는 점원과 상세한 면담을 통해 저에게 가장 맞는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판매자의 조언에 따라서 약발(?)을 높이기 위해 쓸 만큼만 따로 냉장보관을 하였습니다.









이후, 약초를 잘게 부수기 위해 위와 같이 동그람 통에 내용물을 넣고 한쪽 방향으로 돌려줍니다.
그러면 사진과 같이 풀이 잘게 부셔지게 됩니다.

















잘게 부수어진 약초들을 종이 위에 올립니다.
한쪽에 조그만 필터를 넣고 종이에 침을 발라 둥글게 말아줍니다.
이렇게 보니 정말 영화에서만 보던 약쟁이(?) 같네요.










그러면, 다음과 같이 모양이 나오게 됩니다.








후기로는


일단 일반 담배와 다르게 불 붙이는게 조금 힘들었습니다. 엄청 빨아도 불이 잘 안 붙더군요.



불이 어느 정도 붙고나사 한 모금 입에 무니, 특유의 마리화나 냄새와 비릿한 맛이 바로 올라오더군요.

옷에 냄새가 다 배어서, 회사나 공공장소에서는 특히 조심해야겠습니다.


2모금 정도 했더니 목이 슬슬 아파오고 (제가 담배를 안 해서...)

THC (뿅 가는) 물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그런지, 드라마틱한 효과는 별로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냥 잎담배를 피우는 정도?로 느껴졌습니다.



제가 본 마리화나 후기는 실실 웃음이 나오고 몸이 딱 풀리는 느낌이 몇 시간 쭉 지속된다고 했는데,

의료용 마리화나는 그런 건 없었습니다.
아마 초심자를 위한 제품을 구매해서 그런지 그냥 긴장이 조금 풀리는 느낌은 있었습니다.






이게 저의 비주얼 스노에 어떻게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좀 더 시도해보고 자세한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